-
공동인증서 로그인시 보안 프로그램 설치 오류 조치방법2024.08.02
ㅇ 온라인 신청시 공동인증서 보안 프로그램(INISAFE CrossWebEX)을 설치했음에도 로그인이 안되는 오류의 조치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모든 인터넷창을 끈 후에 [제어판] - [프로그램 추가/제거]에 접속하여 기존 설치한 'INISAFE CrossWebEX V3' 삭제.
2. 인터넷을 실행하여 demo.initech.com 접속.
3. 26번 항목인 '재배포 패키지 DLL 파일 묶음(VC_redist_x86_14.38.33130)'을 클릭하여 다운.
4.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. 이때 설치과정에서 동의 문구가 뜨면 '동의함' 체크.
- 만약 설치 과정에서 컴퓨터 재부팅을 요구하면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위의 2번부터 반복.
5. 설치가 완료되면, 모든 인터넷창을 끈 후 다시 kmrs.kdic.or.kr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시도.
6. 이때 노출되는 보안 프로그램을 다시 다운받아 실행하여 설치한다.
ㅇ 위 과정을 하였음에도 안되는 경우, 1588-0037로 전화하여 '착오송금반환지원 신청'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전글
- 다음글 '찾아가는 되찾기 서비스' 7월에도 부산을 방문합니다!